증평 자전거 공원

주변에 벨포레 목장도 있으니 가보시는걸 추천드려요. 시설 확충해 재개장한 증평 자전거공원. 증평읍 남하리에 위치한 어린이자전거 공원은 2013년 9812㎡ 규모로 개설된 이래 자전거교육을 받는 어린이 뿐만 아니라 사진을 찍으려는 관광객들로 붐비는 곳이다. 방문하게 된 계기 배우자의 친구 중 한 명이 인스타그램에 증평 자전거 공원 다녀온 사진을 공유했어요.

증평 자전거 공원
‘짱구는 못말려’ 만화 속으로 들어온 것처럼 앙증맞은 ‘증평 자전거 공원’ 인사이트

증평 자전거 공원. 증평자전거 공원에 이은 두번째 입니다. 시설 확충해 재개장한 증평 자전거공원. 낮은 크기의 벽화들이 있어 아이들과 함께 사진찍기 좋다. 충북 증평 삼기천과 보강천변 자전거길은 좌구산 율리휴양촌에서 출발하여 삼기저수지와 삼기천 제방길을 따라 내려와 증평시내 보강천의 국토종주 백로공원인증센터까지 자전거 전용길을. 증평 자전거 공원 이야기 시작합니다. 증평 자전거 공원 충북 증평군에 있는 증평 자전거 공원은 증평군의 자전거 활성화를 위한 목적으로 2013년 교통 교육장과 운동 공간 등을 조성해 지역주민의 휴게공간.

'어린이 자전거 공원'은 증평군이 자전거도시 활성화를 위해 지난 2013년.


증평 자전거 공원 뒤편에는 2016년 3월에 개장한 어린이 자전거 교통안전 교육장이 위치하고 있는 실내 어린이 자전거 교육관이다. 낮 기온은 30도가 훌쩍 넘고, 가만히 서 있어도 땀이 주르륵 흘러버리는 뜨거운 날들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작은 도시를 연상케하는 아름답고도 정겨운 모습의 증평시내 모습을 꾸며 놓고.

충북 증평 삼기천과 보강천변 자전거길은 좌구산 율리휴양촌에서 출발하여 삼기저수지와 삼기천 제방길을 따라 내려와 증평시내 보강천의 국토종주 백로공원인증센터까지 자전거 전용길을.


요즘 핫플레이스 한곳을 소개하려고 해요. 시설 확충해 재개장한 증평 자전거공원. 어린이들이 가족들과 함께 교통안전에 대한 교육의 시간을 보내면서.

(증평=연합뉴스) 전창해 기자 = 충북 증평군은 증평읍 남하리에 있는 자전거공원이 한국관광공사가 뽑은 '봄 시즌 비대면 안심 관광지 25선'에 선정됐다고 9일.


제가 sns에 사진 몇장 올렸더니 아직. 시리즈 국내 핫플 요약 zip. 증평자전거 공원에 이은 두번째 입니다.

이번에 방문한 장소는 수원시 어린이교통공원 인데요.


주말 나들이 어디 갈지 고민이라구요? 다 돌아볼 크기라서 여기만 둘러보기엔 다소 실망 할 수도 있어요. (증평=연합뉴스) 박종국 기자 = 야외교육장과 편의시설을 확충한 충북 증평 자전거공원이 다시 문을 열었다.

[충북일보] 증평군이 어린이들을 위해 조성한 자전거 공원이 외국인들이 즐겨찾는 '핫 플레이스'로 등장했다.


증평 자전거 공원 이야기 시작합니다. 내부에는 최초의 자전거를 비롯한 자전거의 종류와. 주변에 벨포레 목장도 있으니 가보시는걸 추천드려요.

Popular Posts

몰테일 자전거 배송

자전거 도로 데이터

해운대 자전거 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