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지스톤 트랙 자전거
두 번째 오사카 여행때는 열쒸미 검색을. 첫날부터 이렇게 고생하다보니 한이 맺혀서 이렇게 공중정원까지 가는 방법을 따로 포스팅합니다. 성인 1000엔 , 주유패스 있을 경우 무료 입장. 다음으로 향한 곳은 우메다 공중정원(梅田 空中庭園)입니다.
우메다 공중정원 자전거. 우메다 공중정원은 40층짜리 우메다 스카이 빌딩 두 동의 옥상을 서로 연결하여 그 위를 전망대로 만든 곳으로 오사카 내에서. ① 오사카역 → 우메다 공중정원. 오사카의 멋진 야경을 즐길 수 있죠. 난바역에서 우메다역으로 이동, 우메다 스카이 빌딩을 찾아갔습니다. 다들 오사카 우메다 공중정원 가는법 어렵다고 하시는데, 출구 잘 찾아서 밖으로만 나오면 사실 그리 어렵지 않은거같아요. 꽃보다 더 아름다운 야경이 있는 우메다 공중정원.
두 번째 오사카 여행때는 열쒸미 검색을.
다들 오사카 우메다 공중정원 가는법 어렵다고 하시는데, 출구 잘 찾아서 밖으로만 나오면 사실 그리 어렵지 않은거같아요. 저녁 10시가 마지막 입장이라는 것 같아요 ㅎㅎ. 지상 173미터의 우메다 공중정원 위까지 올리는데 필요한 핵심 공법은 리프트업 공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약간 혼잡할 수도 있어요 :) ② 우메다 역 → 우메다.
우메다 공중정원 을 찾아 가다가. 마지막 입장 시간인 10시를 꼭 지키시구요 ~ 그 시간엔 사람들도 많이와서 줄을 좀 스기 때문에, 감안하셔서 조금 이르게 방문하시길 ㅠㅠ 오사카. 오사카의 주요 명소들은 잘 몰랐는데요.
우메다 공중정원은 40층짜리 우메다 스카이 빌딩 두 동의 옥상을 서로 연결하여 그 위를 전망대로 만든 곳으로 오사카 내에서.
3층에서 엘리베이터를 타려면 줄을 서게 되는데 꽤나 줄이 길게 느껴집니다. 오사카 우메다 공중정원 시간은 아침10시부터 저녁 10시30분까지 ! 역시 유명한 곳은 이유가 있더라고요.
2007년 첫 오사카 여행 당시 교통이 편리한 우메다에 숙소를 잡았더랬습니다.
첫날부터 이렇게 고생하다보니 한이 맺혀서 이렇게 공중정원까지 가는 방법을 따로 포스팅합니다. 건물은 40층의 두 동의 타워로. 이 전망대는 두 개의 우메다 스카이빌딩을 연결하는 다리이며, 360도의 파노라마 전경을 장애물 없이 볼 수 있도록 설계된 도너츠 형태의 지붕이 특징이다.
Jr 오사카 역에서 도보 9.
우메다 공중정원 찾아 가는 길이. 꽃보다 더 아름다운 야경이 있는 우메다 공중정원. 梅田スカイビル 우메다스카이비루[ *] )은 일본 오사카시 에서 7번째로 높은 건물이자 오사카 를 가장 잘 나타내는 랜드마크 중 하나이다.